끄적끄적

반응형

[2020.12.28] 매일웨일해 체크-인 이벤트 당첨

https://weezzle.tistory.com/1506

 

[2020.12.28] 매일웨일해 체크-인 이벤트 당첨 ㄷㄷㄷ

당첨자 발표 : https://blog.naver.com/whaleteam/222187795204 헉... 텀블러나 방석 정도는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참여한 이벤트였는데 Lv.4 웨일 마스터에 당첨됐다. 아이패드 에어+애플펜슬 & 웨일.

weezzle.tistory.com

 

 

언제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오전(10시16분) 네이버 톡톡으로 로젠택배로 배송해 준다는 메세지를 받았다.

 

 

 

 

 

저녁에 뉴스를 보다가 현관문을 똑똑 두드리길래 나가보니 큰 박스가 하나 놓여져 있었다.

 

 

박스가 되게 컸다. (48x38x35 정도..)

들어보니 생각보다 묵직했다.

아이패드가 들어있다는 건 알았지만 왜이렇게 무거울까 내심 궁금했다.

박스도 웨일, 테이프도 웨일 ㅎㅎ 포장도 예쁘네..ㅎㅎ

 

 

 

오... 선물 주머니가 들어있다. ㅎㅎ

 

주머니를 풀어보니 한두개가 아니다.

대략 8가지 정도 선물꾸러미였다. ㄷㄷㄷㄷ

 

 

제일 중요한 아이패드..

iPad Air (4th Generation) Wi-Fi + Cellular 256GB

와우;;;;ㄷㄷ

 

 

애플펜슬(Apple Pencil)

 

 

 

웨일 스마트키보드

 

 

 

 

 

웨일 텀블러

 

 

무선 키보드랑 무선 마우스

 

 

10W 고속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웨일방석이랑 선물주머니

 

웨일스티커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다. ㅠ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은 깨져있는데.. 이건 좀 아쉽다..ㅠ

아마도 같이 들어가 있던 USB케이블에 눌러서 그런 거 같다.

 

 

당장 액정보호 필름을 붙일 수 없어서 일단은 아이패드 포장은 안뜯고 전원만 ON 시켜봤다.

잘 작동은 하는데 사용법을 모름..ㅎㅎ

 

일단은 보고서 읽는 용도로 쓰면서 사용법을 익혀볼 예정임..ㅋ

 

아무튼 네이버에 감사합니다.~

좋은 웨일 브라우저에 좋은 선물까지... ^^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