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반응형

① 면도 전 세안으로 수염을 연화 시키면 70%이상 부드러워지게 만든다 !
 요 부분이 중요해요 연화가 안된 수염은 철사 만큼이나 딴딴?하다고 하거든요. 물에 불어난 수염은 이런 단단함을 70%이상 줄여 준다는거, 그래서 세안&샤워의 마지막 단계에서 해주셔야 해요. (적은 힘으로 면도가 가능해져서 그만큼 피부 자극이 덜해지겠죠?!)
 
② 세안후 물기를 딱아 주고 쉐이빙 제품을 발라 수염을 좀더 연하게(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그렇다고 바르자마자 바로 면도 하시는건 아니고요 수염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1~2분정도 방치후 면도해주셔야해요. <- 이 부분 잘 참고 하세요. 바르고 바로 미실때랑 잠시 방치후 미시는거랑 차이가 눈에 보이게 있거든요. (너무 많이 바르시면 면도날의 진행을 방해 한다는거 참고해 주시고요)
그리고 물기를 딱는 이유는 물기로 인해 제품이 흘러내리거나, 크림타입의 경우 녹아서입니다.!
 
③ 폼바를때는 역방향, 순방향 으로 골고루 발라 준다.
④ 마찰을 줄여 피부를 덜 다치게 하려면 미온수에 면도날을 데우고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당.
⑤ 순방향으로 수염이 가장 가는 부분부터, 볼, 콧수염, 턱수염 순으로해준다.  조금이라도 더 깨끗한 면도를 하려면 순방향으로 1차 면도를 끝낸후 마지막으로 역방향 면도를 하면 자극이 덜하고 더 깔끔해 진다는거 알아 두세요. 순방향으로 자란 수염을 정리한후 , 역방향으로 좀더 안쪽까지 정리 한다 생각하시면 되요.  (연화시키고, 제품을 발랐다하더라도 바로 역방향으로 미시면 긴 수염으로 인해 피가 나시고 모근쪽에 자극을받아 따끔따금 간지러우세요)
 
⑥ 면도가 끝난후 찬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식혀 주고, 에프터 쉐이브 제품을 발라 주거나 로션등을 발라준다!! 찬물로 자극받은 피부의 열을 내려 주는 겁니다 !!
 
 요약 정리하면
 
세안후 > 적당히 물기를 딱는다 > 면도가 필요한 부위에 쉐이빙제품을 도포하여 준다 > 순방향으로 1차면도를 해준다 > 필요에따라(수염이많아 지저분한 분들) 역방향으로 마무리 면도를 해준다 > 찬물로 자극받은 피부열을 식혀준다 > 필요에 따라 에프터 쉐이브 제품을 발라준다.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