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반응형

 

 

Call away 와 put to 에서 따온 것이라고 하네요

 

 

Call away는 떠나거나 떠나게 되었다는 것을 뜻하는데

 

 

콜 옵션 발행자 (즉 콜 옵션을 매도한) 에게

 

브로커는 "Your stock has been called away"

 

"당신의 주식이 떠나게 되었다"

 

 

즉 행사가 되어서 행사가에 주식이 콜 매수자에게 떠나게 되었다는 것이죠

 

그래서 콜 옵션이라 불리게 되었다네요

 

 

 

put to는 맡겨졌다는 것을 뜻하는데

 

 

풋 옵션 발행자(즉 풋 옵션 매도자)에게

 

브로커는 The stock has been put to you

 

"그 주식이 당신에게 맡겨지게 되었다"

 

 

즉 행사가 되어서 행사가에 주식이 풋 매도자에게 맡겨졌다는 것이죠

 

 

 

 

이런 어원을 통해서 다시 정리해보자면

 

 

콜 옵션이란 매도자(발행자)에게서 행사가에 주식을 떠나오게(Call away) 할 수 있는 권리를 뜻하죠

 

 

풋 옵션이란 매도자(발행자)에게 행사가에 주식을 떠넘기게(Put to) 할 수 있는 권리를 뜻한다 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english.stackexchange.com/questions/480876/whys-a-call-option-called-call-and-put-option-called-put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