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반응형

매도 : 코콤 
공모주 : 엘비루셈, 삼성머스트스팩5호, SK아이이테크놀로지(마지막1주) 

 

 

이번 달은 주식 매매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수익도 없는 수준이다.
매매 수익보다 증권사 이벤트로 받은 금액이 더 클 정도니 뭐...ㅋㅋㅋ

지수는 사상 최고가를 계속 경신하는데 내가 보유한 종목은 조금 상승하다가 꼬꾸라진 상태다.
아직 수익중이지만 수익금이 조금씩 줄어들고 있다.

이미 주식을 많이 매도한 상황이라 현금 비중은 매우 높지만 딱히 주식을 사고싶은 마음은 들지 않는다.

주식은 내가 단타매매를 못해서 노잼이고, 
공모주는 고평가에 물량 떠넘기기가 계속돼서 노잼이고, 
스팩주도 거품이 잔뜩껴서 계획했던 풍차돌리기 못하고 있고,
금리를 올려주면 바로 정기예금으로 갈아타고 싶은 상황..

한은 총재가 연내 금리인상 2번 정도 할거라 했던가...
금리나 좀 빨리 올려줭..


###
오늘 토스증권에서 1만원 이상 주식 거래 이벤트 참여했는데 동양철관 1주 당첨됨..ㅋㅋ;;
토스에서는 나의 운빨이 잘 안먹히는 거 같네..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