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1991년 설립돼 20여년간 국내 노래반주기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일본을 비롯하여 미주, 동남아 등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음. 노래반주기 사업을 기반으로 노래반주기 부문, 음악콘텐츠 부문, 전자목차본 부문 및 음원 IC부문 등 4개 부문으로 안정적인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음.
동사의 2016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524.8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4.5% 증가함. 반주기 부문과 음원IC 부문의 매출 모두 소폭 증가함. 국내 매출은 성장이 둔화되고 있으나, 필리핀, 태국 등 동남아 시장은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향후 중요한 시장이 될 것으로 기대됨. 최근 동전노래방 시장의 성장성에 따라 노래방 기기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며 동전노래방시장 또한 선점하고 있음.
재무비율
안정적인 재무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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