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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 조치 방법


깨끗한 물에 침수된 경우


신속하게 배터리, USIM, 메모리 등을 휴대폰에서 분리해주세요.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서비스센터로 방문해주세요.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 주십시오.

건조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 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바닷물, 찌개 등에 침수된 경우


신속하게 배터리를 휴대폰에서 분리해 주세요.

깨끗한 물에 1~3 분 정도 담근 후 흐르는 물에 헹궈 휴대폰의 이물이나, 염분을 제거해 주세요.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 주세요.

건조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바닷물이나 탄산음료, 찌개 등에 침수 시 메인보드의 부식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신속한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건조 시 주의할 점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한 열 건조 등은 피해 주세요. 추가적인 휴대폰 이상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자체 건조 후 전원을 켜지 않도록 해 주세요. 추가적인 하드웨어나, 데이터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수폰이 침수된 경우


전원이 켜진다면 제품이 깨끗한 물에 젖은 경우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닦아 완전히 말려주십시오.

깨끗한 물이 아닌 다른 액체에 닿은 경우에는 즉시 깨끗한 물로 씻어낸 후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닦아 완전히 말려주십시오.

깨끗한 물로 씻어내거나 말리지 않으면 제품의 성능이나 외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만일, 1.5 m 이상의 깊이에서 30분 이상 물에 잠겨 있었다면 방수 범위를 벗어났을 수 있으므로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방수 기능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방수폰 사용 시 주의사항


배터리 교체할 때 주의사항 : 물기가 묻은 상태로 배터리 커버를 탈착하면 물이 유입될 수 있기 때문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배터리를 교체하지 마세요.


뜨거운 물/얼음 물 방수 : 뜨거운 물이나 얼음 물에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음료/주류/커피 방수 : 상온 상태의 음료는 휴대폰에 쏟은 경우 바로 물로 씻으면 문제가 없으나, 뜨겁거나 끈적한 액체 등을 쏟았을 경우 하자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세요.


바닷물 방수 : 염분이 있는 물이나 이온수, 비눗물 등에 제품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S뷰 커버 방수 : 정품 커버를 장착 후 방수 기능을 보증합니다. (정품 커버 단독으로는 방수를 보증하지 않음) 비정품 액세서리는 방수를 보증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침수 후 통화 기능 : 제품이 물에 잠겨 있거나, 마이크 또는 스피커가 젖어 있으면 원활한 통화 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른 천으로 닦거나 제품을 말려서 사용하세요.


기타 주의사항 : 배터리 커버, 커넥터 커버 안쪽 고무 패킹은 방수/방진 기능을 하는 중요 부품이므로 훼손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며, 체결 불량으로 인한 침수, 부식, 침수지 변색의 경우 고객 과실로 유상 수리됩니다. 또한, 방수 기능은 생활방수기 때문에 방수 조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아이나 애완동물이 물고, 빨 경우 방수 기능이 되지 않습니다. 

물 속에서 사용하는 경우 터치 등 일부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사용상 부주의로 제품의 침수가 발생한 경우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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