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반응형

원문보기 : 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kospi&no=1318224&exception_mode=recommend&s_type=search_all&s_keyword=jpg&page=1

 

 

어떤 여자가
“결혼은 여자가 손해다 안한다!”
난리치면

모든 여자들은 자기가 결혼을 했든안했든 할거든말거든
이게 자기한테 유리하게 돌아올 논리라는 걸 알고
다 동조함



어떤 남자가
“결혼은 남자가 손해다 안 한다”
난리치면


남자들은 존나 단기적이고 짧은 생각으로
그 난리치는 남자를 비웃음

“니가 결혼 못해서 그러는거지? ㅋㅋㅋ” (나는 달라)
“찌질한 새끼들이 꼭 저럼ㅋㅋㅋ” (나는 달라)
“니가 무능한 병신이라서 그런거잖아ㅋㅋㅋ” (나는 달라)



괜히 남자들이 주식 수익률이 낮은
병신들인게 아님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