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반응형

 

2022.04.20

청구서 변경하는 방법

 

한전 사이버지점 접속 >> 로그인

메뉴 :: 신청접수 >> 업무찾기 >> 청구서 (검색)

검색결과에서 맨 오른쪽에 있는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메일청구서 신청을 하려고 했는데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면서 안되더라.

 

신청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를 띄워줄 게 아니라 해결 방법을 안내해 줘야지. ㅡㅡ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해결 방법을 찾았다.

 

 

해결방법

1) 화면 상단에 `MY KEPCO` 를 클릭하고, `고객번호관리`를 클릭한다.

 

2)

개인 고객번호 화면에서 반드시 전국(경기,인천 제외) 를 누르고, `고객번호 추가`를 해야한다.

기본 선택이 `인천, 경기`로 되어 있어서 `고객번호 추가`로 바로 들어가면 내 고객번호가 검색이 안된다.

 

 

고객번호를 등록하고, 다시 이메일청구서 신청을 하면 정상적으로 처리가 된다.

 

정상적으로 처리는 됐는데 다시 팝업창이 뜨는 현상이 있더라.

이게 해결방법은 아닌 듯..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