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반응형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 내 계좌 한눈에 : https://www.payinfo.or.kr/

증권사 계좌를 조회하다가 유안타증권 계좌에 잔액이 조금 있는 것을 확인했다.

유안타증권에 로그인을 해보니 그 계좌만 목록에 나오지 않더라.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고 해결했음.

 

##########################################################

 

당사 온라인 상에 계좌가 보이지 않는다면 해당 계좌번호는 온라인 서비스(=인터넷/모바일 뱅킹)에 가입하지 않은 계좌일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 경우에는 해당 계좌번호가 온라인 상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 보여지는 계좌는 온라인 서비스가 등록된 계좌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 온라인 서비스 미등록 계좌의 경우 온라인 서비스 등록을 하셔야 자산현황 화면 등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등록 시 등록하고자 하는 해당 계좌번호와 계좌비밀번호, 보안매체(편리등급 보안카드, OTP) 입력이 필요합니다.
 

▶ 온라인 서비스 이용계좌 등록

온라인 서비스 등록 시 편리등급의 보안매체(보안카드/OTP) 입력이 필요하며, 등록 후에는 재로그인하여 등록하신 계좌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MyAsset) : 뱅킹/계좌/대출 > 온라인서비스 관리 > 온라인서비스관리 > 온라인서비스 이용계좌 등록/해지 → (우측 하단) [온라인서비스 계좌등록] 버튼

- 티레이더(HTS) : 온라인(뱅킹/업무) > 서비스신청/변경 > [8505] 온라인(HTS) 등록/해지 → (우측 하단) [온라인서비스 계좌등록] 버튼

- 티레이더M(모바일 앱) : (왼편 하단) 메뉴 > 뱅킹/업무/신용대출 > 뱅킹관리 > 온라인서비스 계좌 등록 → (우측 상단) [신규등록] 버튼

※ 이용 가능시간 : 제한없음(단, OTP등록 고객의 경우 23:50~24:30에는 서비스 등록이 제한됩니다.)

 

<홈페이지(MyAsset)/티레이더(HTS) 화면예시>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