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반응형

토스뱅크 계좌를 개설한지 1달이 넘었는데도 송금한도가 200만원에서 안 풀리고 있다.

 

자동이체를 걸어서 해제를 해볼까도 생각해 봤지만 토스뱅크는 결제계좌 목록에도 안 나오고, 지금 우리은행 결제계좌 변경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어서 다른 방법으로 생각해 봤다.

 

우편으로는 고지서 받고 있지 않아서 메일로 받아 볼까하고 찾아 봤는데

전기, 가스 고지서는 방법을 찾기가 어려웠고, 통신비 고지서가 제일 쉬웠다.

 

SK7mobile 홈페이지에서 1:1 고객상담 메뉴를 누르고

이름과 전화번호가 다 나오는 통신비 고지서를 이메일로 보내 달라고 신청을 넣었다.

 

3분쯤 지났을까 문자와 함께 바로 메일로 도착

 

PDF 파일을 올릴 수는 없어서 사진으로 캡쳐하고, 토스에서 송금한도 해지 신청을 했다.

 

3분쯤 지나니 한도제한이 풀렸다는 알림이 도착

 

-끝-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