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메모리 서비스 센터
주소
[지번]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8번지 2층[도로명]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6 2층
전화번호
02-701-0300
업무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5시(점심시간:오후12시~오후1시)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2시
A/S 접수방법
센터 방문
원활한 제품 테스트를 위해 업무 종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메모리 수량이 많을 경우,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택배이용
지정 택배 : CJ 대한통운 택배 (1588-1255)
보증기간 이내 : 왕복 택배비 무료 (보증기간 만료 시 발송 택배비 고객 부담)
CJ 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 택배 착불 시 반송됩니다. (편의점 택배는 대한통운 제휴 업체로, 편의점 택배 착불 발송 시 운임이 청구됨)
보증기간
제품 라벨에 표기된 제조 주차로부터 1년 6개월 (유통기간 6개월 포함)
보증기간 만료 후 유상 처리된 제품은 3개월간 무상 보증
DDR3 메모리는 2018년 1월 1부로 단종되어 불량 유무만 확인 가능합니다.
A/S 처리된 제품은 3개월 이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기간 초과 시 폐기처리
처리 규정
제품 불량이 확인된 제품만 새 제품 교환
제품 불량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교환되지 않으며 정상 출고됨
단종된 제품의 경우 제품 이상 유무만 확인 가능
재고 수급에 따라 1개월 ~ 3개월 처리 기간이 지연될 수 있음
무상 보증 적용 불가 기준
제품이 파손된 경우 (골드 핑거 손상, 저항의 손상 및 파손, PCB 파손 및 변형)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및 수리한 경우
A/S 외 처리 규정
메모리 제품 이외의 손실(물리적, 데이터 손실 및 정신적 손해)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메모리 수율, 오버 클럭에 관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메모리 환불은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정식 유통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A/S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무리한 요청에 대해서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searchCenter/memoryCenter
삼성 램 as후기
인터넷으로 주소 찾아서 대한통운으로 착불 보내면 됩니다.
편의점 택배는 대한통운이라도 나중에 택배비 청구한대요.
저는 추석 앞두고 대한통운 접수 안 받길래
그냥 시간 단축을 위해 편의점 택배로 ㄱ
오늘 서울에서 받았다길래 연락해보니
점검 하루 정도 걸리고,
정상일 경우 별도 연락
램에 문제가 있을 경우 연락 없이 그냥 교환해서 선불로 발송이랍니다
연락 안오면 그냥 새거온다고 생각하라네요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omputer&no=656584
포장잘하셔서 이름 주소 증상 전화번호등을 적어서 박스에 동봉하여 택배 보내시면 됩니다.
[2023.03.07] 메인보드 설정 : GIGABYTE APP Center >> SIV >> Smart Fan 6 Advanced >> 오토 팬 스탑 (0) | 2023.03.07 |
---|---|
[2023.01.04] 컴퓨터 조립 & 윈도우11 설치 메모 (0) | 2023.01.05 |
[2023.01.01] 조립PC 부품 호환성 체크하는 방법 메모 (다나와) (0) | 2023.01.01 |
모니터 불량화소 테스트 / 듀얼모니터 관리 / 모니터 단축키 (0) | 2021.01.04 |
[2018.05.24] 손가락 통증.버티컬 마우스.IPLEX VM-600 인체공학 버티컬 유선 마우스 (0) | 2018.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