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반응형

삼성 메모리 서비스 센터

 

주소
[지번]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2가 92-8번지 2층[도로명]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6 2층


전화번호
02-701-0300


업무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5시(점심시간:오후12시~오후1시)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2시

 

 

A/S 접수방법


센터 방문
원활한 제품 테스트를 위해 업무 종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메모리 수량이 많을 경우, 당일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택배이용
지정 택배 : CJ 대한통운 택배 (1588-1255)
보증기간 이내 : 왕복 택배비 무료 (보증기간 만료 시 발송 택배비 고객 부담)
CJ 대한통운 택배가 아닌 타 택배 착불 시 반송됩니다. (편의점 택배는 대한통운 제휴 업체로, 편의점 택배 착불 발송 시 운임이 청구됨)


보증기간
제품 라벨에 표기된 제조 주차로부터 1년 6개월 (유통기간 6개월 포함)
보증기간 만료 후 유상 처리된 제품은 3개월간 무상 보증
DDR3 메모리는 2018년 1월 1부로 단종되어 불량 유무만 확인 가능합니다.
A/S 처리된 제품은 3개월 이내에 수령하셔야 하며, 기간 초과 시 폐기처리


처리 규정
제품 불량이 확인된 제품만 새 제품 교환
제품 불량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교환되지 않으며 정상 출고됨
단종된 제품의 경우 제품 이상 유무만 확인 가능
재고 수급에 따라 1개월 ~ 3개월 처리 기간이 지연될 수 있음


무상 보증 적용 불가 기준
제품이 파손된 경우 (골드 핑거 손상, 저항의 손상 및 파손, PCB 파손 및 변형)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및 수리한 경우


A/S 외 처리 규정
메모리 제품 이외의 손실(물리적, 데이터 손실 및 정신적 손해)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메모리 수율, 오버 클럭에 관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메모리 환불은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정식 유통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A/S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무리한 요청에 대해서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searchCenter/memoryCenter

 

메모리서비스 센터 | 서비스예약 | 삼성전자서비스

궁금하신 내용을 검색해주세요.

www.samsungsvc.co.kr

 

 

삼성 램 as후기 

인터넷으로 주소 찾아서 대한통운으로 착불 보내면 됩니다.
편의점 택배는 대한통운이라도 나중에 택배비 청구한대요.
저는 추석 앞두고 대한통운 접수 안 받길래
그냥 시간 단축을 위해 편의점 택배로 ㄱ
오늘 서울에서 받았다길래 연락해보니
점검 하루 정도 걸리고,
정상일 경우 별도 연락
램에 문제가 있을 경우 연락 없이 그냥 교환해서 선불로 발송이랍니다
연락 안오면 그냥 새거온다고 생각하라네요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omputer&no=656584 

 

포장잘하셔서 이름 주소 증상 전화번호등을 적어서 박스에 동봉하여 택배 보내시면 됩니다.

 

 

반응형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